푸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류이 조회 63회 작성일 2020-09-16 16:00:53 댓글 0

본문

-11키로 했으니 1키로만 먹을께요(직화닭발+얼큰김치어묵탕) 한달만에 술먹방 입니다

푸우가 판매하는 국내산 명품김치, 명품갈비 네이버 ' 식도락마켓 '
https://smartstore.naver.com/sicdorak57

광고문의: bigpapas@naver.com

instargram - https://www.instagram.com/youtube_pooh/

11kg 빼고 마라탕에 열라면 넣어 ' 열라탕 ' 해먹었어요. 살빼고 먹으니 완전 꿀맛입니다.

#콩블리 #감량성공 #칼로리컷 #다이어트 #급찐급빠 #꾸진급빠

위블리즈 특가할인 공홈 페이지 https://www.wevelys.com/

본 영상은 위블리즈로부터 제작지원을 받은 광고영상 입니다.

광고문의: bigpapas@naver.com

BGM - 안소명 : 라면송

instargram - https://www.instagram.com/youtube_pooh/
한식푸우 Korean food : 이제 - 20kg 향해 달립니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너무너무 진심 큰 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위블리즈 대표님도 감사합니다 ^_____^ 잊지 않을께요 !!!
梁슬픈면라 : 11kg !!! 지옥을 맛본 당신 맛난거 맘껏 조지세요
밍이* : 와....저 마라 싫어하는데 이따 장보러갈려구여
진심) 푸님 먹방 간만에보니 진쨔 보는내내 침이꼴딱ㅋㅋㅋㅋㅋㅋㅋ다음달에 피쟈갑시다화이팅
남자에요 : 122키로에서 지금87키로 까지 약35키로 빼고 아직도 현재진행형인데
왜하필 유툽첫페이지에...라면안먹은지 6개월넘어가는데 이걸또보고있네요...
부럽슴다ㅠㅠ
최정현 : 형님 130대 진입하신거 축하드립니당~~!! 이젠 120대,110대 까지 갑시다!! 화이팅입니당~~!!!
김리아 : 오늘도 영상잘보고 갑니다
권경빈 : 보기좋습니다 형님
홍지영 : 11kg빼고 먹는 라면~~~진짜 감동스럽게 먹는다ㅎㅎ
돌쇠돌쇠 : 초반에 나오는 노래제목이 뭔가요?
김연비 : 오늘은 김치가 안보이네용??

배터지게 먹어도 살안찌는 설탕X기름X조미료X 제육덮밥. 150KG 초고도비만 다이어트 기록

푸우가 판매하는 국내산 명품김치, 명품갈비 네이버 ' 식도락마켓 '
https://smartstore.naver.com/sicdorak57

광고문의: bigpapas@naver.com

instargram - https://www.instagram.com/youtube_pooh/
한식푸우 Korean food : 사람들 생각은 다 다르니 갠춘갠춘 ~ 여럿 댓글들 답변 ^_____^
1. 영상의 의도는 다이어트때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음식을 소개한다 입니다.
2. 굴소스에 당질 탄수화물 모두 포함 되어있습니다 지난 영상에서도 설명을 했듯이 맛내기 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한 큰술만 사용하고있습니다 10g미만 사용시 당질은 1g미만 입니다. 평소 다이어트 식단에도 과당등 이보다 더 많은 당질이 섭취되고 있습니다 당질 역시 필요합니다
3. 이런식으로 하니 실패하는거다 먹고싶은거 먹으며 어떻게 살을빼냐 하시는질문 : 먹고싶은거 못먹으니 건강하게 먹을 수있는 메뉴들을 만들어 먹습니다. 평소먹는 음식들과 비교를 하시는데 조리과정, 들어가는 재료들 보셔도 충분히 이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다짜고짜 뭐가다르냐 똑같다 평소보다 더 먹는다 등 전혀 신경 안쓰입니다 ^^ 억지부리는 안티들은 어딜가나 있으니 이해합니다.
4. 운동안하고 그렇게 먹어서 빠지겠냐 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전 영상들 시청해 주시길 바라요 ~~ 등산 다녀와서 발바닥 찢어질꺼같은데 죽고싶나 ㅋㅋㅋㅋ

마무리. 뭐 생각하는게 다 다르니까 댓글도 이래저래 많네요 ㅎㅎ 잼있는 댓도 있고 턱주가리에 엘보우 갈겨버리고 싶은 댓도 있는데 ㅎㅎ
오늘 기분에선 그냥 귀엽습니다 ^^ 응원주신분들 정말 감사하고 다음엔 더더 자극적인 다이어트 요리 영상 올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푸우TV는 주인이 와일드해서 채널 주민들도 좀 와일드 합니다.
다음엔 와일드한 주민들을 위해 다혈질 메뉴하나 선보일까 합니다ㅋㅋㅋ

마치기전.

갑갑한 하루하루 고생들 많으십니다.
저는 그냥 주어진것에 감사하며 살고있습니다.
특별하지 않아도 자그마한 변화에 감사하며, 맛 있지 않아도 먹고 살 수 있는것 역시 감사하며,
값나가지 않아도 누릴 수 있는것에 감사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죽지않고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좋던싫던 소중한시간 내어 여기에 댓글 남겨준 당신들 모두에게 감사한 일입니다

늘 고맙습니다.

오늘따라 맘편한 푸우 였습니다
기분 얄딱꾸리할땐 또 돌변하니 큰 기대 마시길

사랑합니다
굿 나잇
경모님 : 군대식 제육같아요 ㅎㅎ
h j : 이 컨텐츠 많이해주세요 ㅎㅎ
Navratan np : वाह
박슈슈 : 꼬기 부위도 그렇궁 들어가는 양념이 과하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듯 해용..!ㅎㅎ 저도 따라해보께용~
낌상현[게임종합유튜버] : 댓글 막아놓죠. 정신병자들 너무 많네요
bbbyy jeon : 다이어트는 사람에 따라 다른건데.. 푸우님 체중에는 오히려 일반인과 같은 식단을 먹어도 살이 빠져요,, 지금 충분히 절제하시고 잘하시고 계신건데ㅋㅋ
최정은 : 잘난척은 하고싶고 잘난건없어서들 그러니 맘씨 건강한분들은 걍 거르자고요....
무슨 나트륨에 뭐에 평생 김치안먹을거임?
하여간 못배운것들이 에이비씨는 더외쳐요 ㅋㅋ
푸우님 다이어트식 먹방 잘보고있습니다
얼굴 이목구비가 틀려졌어요.화이팅!
MS OH : ㅋㅋㅋㅋ 다이어트를 목숨걸고 해야하나 본인 상황에 맞춰서 최선을 다하면 되짘ㅋㅋㅋ 먹방 이전에 찍은거에 비하면 정말 적게, 건강하게 드시고 있는건데 왜 악플 달고 난리냐
shhhh : 다이어트 식단이라기보다는 건강식에 가까운듯.

... 

#푸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l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