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렉헤드치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09:11:17 댓글 0

본문

블랙헤드, 코 피지 완전 정복 - 원인, 없애는 법, 제거 치료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블랙헤드와 코 피지 없애기 입니다. 많은 분들이 코에 피지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압출을 하거나 없애는 법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생긴 블랙헤드나 코 피지는 제거하는 것이 좋지만, 과도한 제거나 잘못된 치료를 하게되면 코의 피부가 손상되어 모공이 커지거나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블랙헤드와 코 피지의 원인을 정확히 알고 적절한 치료를 해야만 안전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블랙헤드의 원인이 되는 피지는 어디에서 어떻게 만들어지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는지 영상에서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피부과에서 피지 조절제를 복용하거나 피지 샘을 파괴하는 레이저에 비해서 김원장님이 추천하는 블랙헤드와 코 피지의 치료는 어떤 것이 있는지 영상에 소개 됩니다. 이제 블랙헤드, 과도한 코 피지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피지 조절이 되면 추가적으로 얻게되는 또 다른 장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도 영상에 소개되어 있으니 재미있게 시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해피 : 모공은 아무리 치료해도 일시적이고 절대 사라지거나 줄어들지 않는다고 했는데 맞나요?
릴리 : 피지 모공레이저로 피코레이저는 어떤가용?? 리써fx레이저도 모공레이저로 좋다던데 모공레이저도 궁금해용
이정은 : 피지샘을 아예 없애는법은없나요 완전박멸 ..
jk j : 코 블랙헤드 많은 초6, 중1학생도 아그네스 치료 가능한가요?
Ms : 코 아그네스를 너무 세개 받아서 받은 부위들이 점이 생긴것처럼 되었고 모공이 되려 커졌어요 너무 신경쓰이는데 이렇게 흉터가 된 것들은 어떤 치료를 받아야되나요??

통증끝판왕 인트라셀 시술 보여드립니다 - 블랙해드 제거, 모공 인트라셀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고민을 한 끝에 저희 병원 그리고 또 제가 좋아서 여쭤보시는 분들께 병원 공개를 안 하겠다 라고 말하는 것 또한 너무 큰 실례인 것 같아서 그리고 저희 병원을 찾기위해서 검색하고 로고 확인하시는 수고를 하시는 것이 너무 죄송스러워서...


메일 주소를 주시기로 했는데......이 또한 너무 많은 분께서 요청하여 주시는 바람에.....
저희가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고자 큰 결정을 하였습니다.


'언니가 알려줄게' 채널의 '정보'란에 병원에 대한 것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유래 :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세수하고 30분만 지나도 얼굴이 번들거릴 정도로 유분기가 많은 피부를 거진 20대 여성인데요ㅠㅠ 유분기가 많은 코나 코옆, 나비존, 이마 등에 인트라셀을 맞으면 유분기가 좀 줄어들 수 있나요?? 모공이 엄청 큰 건 아닌데 화장할 때 아무리 매트하게 해도 기름기가 올라오는 게 너무 싫어서 이 유분감을 좀 줄이고 싶어요,,
흥하자흥민 : 저 남자인데 피부가 귤껍질수준이라 가장 강도높게 한다고했는데 해봐야 얼마나 아프겠어? 했다가
식은땀질질나고 겨우참았는데 2주마다 가야해요. 그래서 그날이오면 두려웠습니다 ㅋㅋ 5회했었나?
저분은 피부가고운편이라 가장약하게 하셨을듯.. 진짜 제일 강한강도로하면 1번만찔려도 바로 공포옴..
그래서 무슨느낌이냐구요? 얼굴에 바늘30개로 도장찍히는기분이요........
hanana : 피지가 줄어든단게 아그네스처럼 피지선 파괴 효과도 있는 건가요..? 저는 아픈거 잘참아서 그렇게 안아팠어요 최고 극한은 스킨보톡스 ㅋㅋ 얼굴에 주사 몇백방 진짜 눈물났어요 그거에 비하면 인트라셀은 그냥 무난 ㅋㅋ
김미나 : 문신제거 레이저 보다 아플까요?
Zizi Zizi :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궁금한 것들도 있고 해서 병원정보좀 부탁드립니다! 0219mjh@gmail.com

피부과 안 가고 집에서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 서울대 피부과 전문의의 꿀팁

정말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집에서 블랙헤드없애는방법!
피부과에 가는게 부담스럽고 홈케어로 해결하고 싶다면 꼭 이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리원피부과 홈페이지 : http://www.reoneskin.com/
피부왕정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indoctor.jy/

#블랙헤드 #블랙헤드없애는방법 #블랙헤드제거
해적TV : 지성피부에 좋은 클렌징오일 추천해주세요~
Peter nan : 이 오빠 넘 잘생겼다 드라마 주인공 같다
강형석 : 클렌징오일 사용한 직후는 블랙헤드가 말끔히 사라지는데 한 5분지나면 다시 까맣게 생겨요 ㅠㅠ 어찌하면 좋을까요?
ᅵᅵᅵ : 걍 피부과 가니까 시술5회만에 깨끗해지던데
beam : 스크럽은 어떤 제품이 좋나요? 미세플라스틱 문제도 있고 해서 소금이나 설탕으로 된거 쓰려고 하는데 아무거나 써도 될까요...?

... 

#블렉헤드치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l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