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체육교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63회 작성일 2020-09-16 12:55:59 댓글 0

본문

[체육중점TV] 2021학년도 중앙대 체육교육과 입시분석

[체육중점TV] 2021학년도 중앙대 체육교육과 입시분석
양우진 : 특성화고인데 내신은 어느정도 되야 안전컷인가요
성이름 : 학종 실기는 없나요? 그리고 정시에 실기가 다시 생겨날 확률이.있나요?
홍범용 : 1탐구 사회 2개 봐도 되는건가요??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에 재학중인 박재우 학우와 체교 수시입시에 관한 전반적인 입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체교과를 희망하는 분들은 자유롭게 댓글로 질문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릴테니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체육교육과#중앙대#중앙대면접
규민 : 고1 1학기가 5.1인데 나머지 1.후반대 유지하면 가능할까요 ㅜㅜ 농어촌 가능한데
Over Over : 1학년 1학기를 아예 망쳐도 앞으로 꾸준히 향상한다면 가능할까요ㅠㅠ
정윤서 : 1학년 내신이 4.8인데 2학년 1학기 1차 까지 내신을 잘 못봤는데 지금부터 2차랑 2학기 1,2차 3학년 1학기 1,2차 잘 보면 중대 체교과 갈수있나요? 갈수있다면 몇등급이 나와야되나요??
마승완 : 중앙대 체교과는 문이과 상관없나요?
두두 : 중앙대 체교만 갖고 있는 장점이 있을까요?!
CA U : 올해부터 중앙대체교에 관심이 생겨 여러정보를 찾아보고있는 고2입니다 종합전형에 대해 조언을 구할만한분들이 주위에 없어서 질문남겨봐요ㅠㅠ1학년
1학기성적이 2.5이고 2학기성적이 1.6으로 올랐다가 2학년 1학기에 다시 2.4로 하락했습니다 아무래도 이과로 진급을 해서 성적하락이 불가피했는데 2학기때부터 다시 상승시키면 다빈치전형합격을 바라볼 수 있을까요...?
하은하이 : ㅠㅠ 너무 잘생겼드ㅏ.. 중대 영교과 갈게요..
달팽이 : 저도 중앙대 체교과 희망하는데 이제 고2올라가는데 1학년 내신이 5.3인데 2학년때 2까지 올린다고 치면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다현 : 짱녕님! 수시 성적 관리법 알려주실수있나요? 댓글보니 중앙대 이시더라구요..ㄷㄷ
예비고2인데요 겨울방학때 성적 많이 올리고싶습니다ㅠㅠ 간절해요
이다현 : 저도 상담받고 싶습니다ㅠㅠ 수시준비중인데요
중앙대는 실기가없잖아요 근데 다른대학교는 실기가 거의다 있기 때문에 체대입시학원에서 실기를 준비해야하나요? 그리고 성적상향법도 궁금합니다

'중앙대스과' 20학번의 수능,실기 점수는 몇일까?

[3차 제작] 2020 체대친구들 별똥별 PROVE 기능성 티셔츠 구매하기
https://jasonvtraining.com/product/prove

==================================

체대친구들 대치동 오프라인센터 수강 신청하기
https://jasonvtraining.com/class

==================================

'체대친구들 온라인 체대입시'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25W9J5cfh

==================================

* 네이버 인플루언서 '체대친구들' 팬 가입하기
https://in.naver.com/cd_friends

==================================

영상이 재밌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http://bit.ly/체대친구들_구독하기

==================================

광고/협업 문의 : jasonvtraining@gmail.com
수원 : 역시 믿고보는 체터뷰입니다
체대엉아들 : 후배님들의 영상을 보니 재밌네요 ^^
Sansational : 중앙대 스과는 수학을 안보나요? 수학 얘기는 안하시네요
지훈이 : 중앙대 안성캠인가요?
김서현 : 중앙대 서울캠인가요???
in zo : 왜 제멀영상없나요ㅠㅠ
2104문경빈 : 수학은 반영을 안하나요!
유지민 : 비실기 전형 체터뷰도 가능한가요ㅠㅠ
ᄏᄏ영재 : 멋있다 균친놈
Attractiveee Kim : 와... 체대입시할때 같이 운동하던 누나가 제멀 268-70정도 나와서 신기했었는데 여기 또 계셨네요 역시 중대...
여자 제멀 270 이상은 남자 3미 이상이라고 들었는데 저정도면 전국상위 1퍼일듯요

... 

#중앙대체육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l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